반응형

포브스에서 미래 은행업 변화에 대하여 "갈릴레오" 를 소개하였습니다
갈릴레오는 지난 2020년 소파이가  12억달러에 인수하며 자회사로 있습니다


<Fobes>

갈릴레오 CEO 데릭 화이트는 20년 이상의 은행업 디지털 혁신 경험을 바탕으로, 은행의 미래는 디지털 우선 전략과 지능형 상호작용에 달렸다고 강조했습니다.
디지털 전환이 더딘 전통 은행들은 디지털 네이티브 기업에 뒤처질 위험이 크다고 경고하며, 갈릴레오는 은행들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파트너 역할을 제시했습니다.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갈릴레오는 은행들이 디지털 혁신과 지능형 시스템을 도입해야 성공적인 미래를 맞이할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갈릴레오의 디지털 뱅킹 솔루션은 소파이가 빠르게 변화하는 금융 환경에 적응하고, 디지털 우선 전략을 강화하여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소파이는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올해 초 소파이의 CFO 는 미국의 TOP 5 은행과 작업을 하고 있다고 언급한 바 있는데 기존 은행의 디지털 뱅킹 전환의 작업으로 알고 있습니다. 해당 작업이 성공적으로 완료된다면 추가 계약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이고, 은행의 코어는 쉽게 변경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한번 도입이 되면 소파이에게 꾸준한 수익을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